G05-7182802122

권영찬, 한부모가정 ‘성탄행사’ MC 재능 기부…디케이소울·라윤경 등 동참 축하무대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12-10 13:21 KRD7
#권영찬 #한부모가정 #성탄의 밤 #재능기부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은 올해도 쉬지 않고 한부모가정 성탄행사에 재능을 기부한다.

NSP통신

10일 권영찬닷컴 측에 따르면 권영찬은 오는 14일 서울 송파구 한 웨딩홀에서 한부모가정의 부모와 자녀, 후원자 150여 명이 초대된 가운데 열리는 ‘제 16회 한부모가정사랑회 성탄의 밤’ MC를 맡는다.

이날 오후 7시부터 재능기부로 열리는 2부 행사인 ‘행복 비빔밥 콘서트’에는 권영찬을 비롯해 같은 소속사 식구인 MC 함성일, 김지안이 함께 진행에 나서며, 또 가수 디케이소울(본명 김동규)와 라윤경, 김미향, 조승아 등이 참여해 축하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권영찬은 매년 개최되고 있는 한부모가정사랑회의 다양한 행사에 소속 연예인들과 방송인 등이 함께 재능을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G03-9894841702

권영찬은 “연예인들에게는 연말이 시즌인데 바쁜데도 불구하고 스케줄을 내준 소속사 식구들께 감사하다”며 “행사 소식을 듣고 후원금과 물품을 후원해준 기업들과 MC 겸 배우 미사와(본명 김산겸)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편 백광(伯桄)으로 활동명을 바꾼 권영찬은 현재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 겸임교수로 있으며, 방송과 강연활동에 나서고 있다. 최근에는 KBS2 ‘그녀들의 여유만만’ 화요코너 ‘돈터치미’에 합류해 인기를 얻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