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부강샘스(대표 이성진)의 레이캅이 대만 홈쇼핑에서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부강샘스는 레이캅 침구살균청소기가 지난 해 11월 대만 홈쇼핑 채널인 모모TV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약 100회 이상의 방송에서 전회 매진에 가까운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레이캅은 침구전용 자외선살균청소기.
현재 대만에서 판매중인 제품은 국내외 베스트셀러인 스마트(BK-200)시리즈다. 지난 4월에는 모모TV홈쇼핑의 요청에 따라 부강샘스 이성진 대표가 홈쇼핑 방송에 출연해 대만 소비자에게 직접 레이캅을 소개하기도 했다.
부강샘스 이성진 대표는 “레이캅의 차별화된 품질력과 알러지케어 효과가 알려지면서 대만 내 아이를 둔 주부들을 중심으로 침구살균청소기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며 “대만 시장에서의 성공을 교두보로 중국, 홍콩 등 중화권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강샘스는 모모TV 홈쇼핑 호응에 힘입어 대만 내 다른 홈쇼핑 채널에도 신모델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한 백화점, 가전매장 등 유통채널 확대를 통해 대만 시장에서만 올해 약 3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겠다는 계획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