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한카드, ‘제23회 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12-04 12:04 KRD7
#신한카드 #소비자의 날 #대통령 #표창 #공정거래위원회
NSP통신-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행사에서 박영배 신한카드 부사장(왼쪽 두번째)과 수상자들이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오른쪽 다섯번째)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신한카드)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행사에서 박영배 신한카드 부사장(왼쪽 두번째)과 수상자들이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오른쪽 다섯번째)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신한카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신한카드가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소비자 주권 강화에 지속적으로 힘써온 바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3일 이화 100주년 기념관 화암홀에서 열린 ‘제 23회 소비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소비자 중심 경영 도모 및 소비자 권익 증진에 앞장선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소비자의 날 기념행사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원 및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매년 소비자 권익 향상에 노력한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G03-9894841702

특히 신한카드의 이번 표창은 모든 경영 활동에서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하는 신한카드의 고객 중심 경영 이념과 소비자 권익 보호 활동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았다는 데에 그 의미가 깊다.

한편 신한카드는 고객 중심의 경영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을 확대하고 소비자 권익 보호 관점으로 제도와 업무를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떠 신한카드는 다양한 카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는 ▲고객패널 제도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신한Poll ▲탁월한 소비자 제안 아이디어를 시상하는 제도인 ‘Yes-Reward’ 프로그램 ▲임원이 직접 소비자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숨비소리’ 소통 프로그램 등을 지속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소통을 바탕으로 한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