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1-29 15:32 KRD7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안타리아의전쟁 #조이시티 #엔드림

게임 내 최고 등급 5성 캐릭터인 ‘드래곤 나이트 라시드’ 추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게임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지난 20년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해 온 ‘창세기전’의 지식재산권(IP)을 모바일로 재탄생시킨 전략 RPG다.

먼저 게임 내 최고 등급 캐릭터이자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주인공격 영웅인 라시드의 성장 후 모습을 구현한 캐릭터인 ‘드래곤 나이트 라시드’가 추가된다.

G03-9894841702

드래곤 나이트 라시드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5성 캐릭터로 아군의 디버프를 해제시키는 스킬과 ‘카슈미르 대회’에서 아군의 효과 저항 능력치를 30% 증가시키는 강력한 지원형 캐릭터다.

이와 함께 명작 ‘창세기전’ 시리즈를 그리워하는 이용자 층을 위해 원작의 음악적 요소를 게임 내에 적용했다. 역대 시리즈물 가운데 가장 큰 인기를 모았던 ‘창세기전2’ 및 ‘창세기전3’와 창세기전 외전 ‘서풍의 광시곡’에 사용된 오리지널 BGM 4종을 게임 내에 구현해 원작의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4종의 BGM은 게임 내 로비 및 월드맵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길드 콘텐츠 추가와 함께 샤크바리의 시련 던전 콘텐츠가 확대됐으며 각 서버의 최강자와 최강 길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랭킹 현황판 기능이 추가돼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