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칠곡군, 지역기업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 최우수상 수상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18-11-27 15:59 KRD7
#칠곡군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제이에이치테크놀러지 #계림금속 #최우수상

제이에이치테크놀러지 최우수상 수상, 계림금속 장려상 수상

NSP통신-지난 26일 경북도청에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에 칠곡군 지역기업 제이에치테크놀러지와 계림금속 임직원들이 수상을 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칠곡군)
지난 26일 경북도청에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에 칠곡군 지역기업 제이에치테크놀러지와 계림금속 임직원들이 수상을 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칠곡군)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칠곡군 왜관일반산업단지에 소재한 2개 기업이 경북도가 평가한 '2018년 일자리창출 평가'에서 우수기업에 선정돼 인증현판과 함께 도지사 표창패를 수상했다,

지난 26일 경북도청에서 개최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시상식’에 도내 10개 기업 가운데 군부에서는 유일하게 칠곡군 2개 기업이 선정돼 민간부문 일자리도 두드러진 성과를 올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수상한 제이에이치테크놀러지는 29명의 신규 고용을 인정받아 최우수상과 함께 부상으로 근로환경개선사업비 1천2백만원, 계림금속은 10명의 고용실적으로 장려상과 8백만 원의 상사업비를 받았다.

G03-9894841702

또 이번에 선정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은 내년도 중소기업 운전자금 5억원 융자 추천과 인턴사원 1인당 5백만원 사업비 지원, 기업 세무조사 면제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받는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일자리창출을 민선7기 군정의 최우선 과제로 추진해 고용창출 유발 효과로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칠곡군은 올 해들어 전국 지방자치단체 대상으로 실시하는 중앙부처 각종 일자리 평가에서도 뛰어난 성적을 보였다.고용노동부 일자리목표 공시제(상사업비 9천만 원)와 사회적기업 육성 2년 연속 수상, 행정안전부 제1회 지방정부 일자리정책 평가 등 총 4회 수상과 경북도 6년 연속 일자리 우수기관에 선정된 바 있다.

NSP통신/NSP TV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