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모비릭스↑·썸에이지↓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국내 중저가 커피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창립 9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갖는다고 26일 밝혔다.
커피베이 측에 따르면 오는 12월 3일 낮 12시에 소셜 커머스 티몬을 통해 아메리카노 교환쿠폰을 1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다만, 구입자는 당일에 한해 쿠폰을 사용해야 한다. 또한 일부 매장에서는 교환 쿠폰 사용이 불가능해 이용 가능한 매장을 미리 확인 후 구입해야 한다.
이 행사에 앞서서는 오늘(26일)부터 오픈 되는 티몬 사전 예고 딜을 통해 커피베이 창립 9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개인 SNS에 해당 딜을 공유한 뒤 이벤트 페이지의 상품 문의란에 SNS 주소와 9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되며, 추첨을 통한 당첨자에게는 커피베이 모던 스텐 텀블러와 커피베이 모바일 쿠폰 1만 원 권이 증정된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지난 9년 동안 커피베이를 향해 꾸준한 사랑을 베풀어 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장수 브랜드로서 오래도록 고객 분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지난 2009년 12월에 브랜드 론칭돼 현재 국내에만 500여 개의 가맹점이 성업 중에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