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몰테일을 운영하는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무료로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는 '무배절' 이벤트를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한다.
이번 '무배절' 이벤트는 해외직구족들에게 인기가 높은 해외직구 인기쇼핑몰 19개 상점과 제휴를 통해 23일부터 상점별로 진행된다.
제휴를 맺은 해외 인기 쇼핑몰은 미국의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폴로 랄프로렌,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 지엔씨, 유아동복 브랜드 카터스 오시코시, 의류 브랜드 보덴, 패션잡화 전문 식스피엠 등이다.
참여 방법은 몰테일에서 운영하는 캐시백 서비스 '몰리'를 경유해 해당 상점당 49달러~149달러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몰테일을 통해 배송대행신청을 작성하면 된다.
코리아센터가 최근 인수한 쉬운 직구 앱인 쉽겟도 첫 구매대행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26일까지 무료배송을 진행하며, 기존 고객의 경우 50% 배송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몰테일과 몰리 사이트, 쉽겟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몰테일은 실시간으로 블랙프라이데이 핫딜 정보를 제공하는 '2018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를 오픈한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