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지역 롯데백화점, 때이른 추위로 겨울용 이불 인기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18-10-30 17:23 KRD7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상인점 #겨울용 이불

최대 60% 침구류 할인...가성비 좋은 극세사 이불 인기 만점

NSP통신-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닥스침구 매장에서 예비부부가 극세사 이불을 쇼핑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닥스침구 매장에서 예비부부가 극세사 이불을 쇼핑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경북=NSP통신) 최병수 기자 = 롯데백화점 대구점 8층 가정관 침구류 매출은 지난 28일까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약 6%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으며, 특히, ‘닥스침구’는 40%, ‘엘르파리’는 26% 이상 크게 증가해 일교차가 급격히 커지면서 겨울용 침구류가 때이른 특수를 누리고 있다.

이러한 겨울 침구류 매출 상승은 결혼 대기자가 봄보다 가을•겨울에 2배이상 몰리고, 비싼 구스 이불보다 가격이 약60% 이상 저렴하면서도 보온성이 좋은 극세사 이불을 찾는 고객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

또 침구류를 세트로 구매하기 보다는 필요할 때마다 구매하는 단품 구매족이 늘어난 것도 매출상승의 요인이다.

G03-9894841702

롯데백화점 대구점 ‘닥스침구’ 강정숙 샵매니저는 “날이 갑자기 추워지면서 가성비 좋은 극세사 이불 등을 찾는 고객이 지난해보다 3배이상 늘었다”며 ”지난해보다 거위털 이불을 30% 이상 확대하고 혼수용 고객도 증가하면서 매출이 늘었다”고 말했다.

이처럼 겨울용 침구류 수요가 늘어나고 웨딩 시즌을 맞아 대구지역 롯데백화점에서는 다양한 침구류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구점은 내달 4일까지 ‘헤지스홈’, ‘엘르파리’, ‘알레르망’이 참여하는 ‘홈패션 50% 특가상품전’을 펼치고, 구매 금액대별 감사품과 금액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해외 직매입 구스 이불솜 한정기획전’을 마련해 ‘박홍근’은 39만원(폴란드산), ‘스위트홈’과 ‘아이리스’에서는 데니카 세니타이즈 구스솜을 약 60% 할인된 49만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상인점은 11월 11일까지 ‘쉐모아’ 창립 48주년 기념 행사와 ‘헤지스홈’ 런칭 축하 상품전을 진행하며, 극세사 이불 세트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마다 금액할인과 감사품 증정 행사도 만나 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상인점 박종욱 생활가전 팀장은 “날씨 영향으로 예년보다 일찍 침구류를 찾는 고객이 눈에 띄게 늘었다”며 ”수요가 많은 인기 품목 위주의 실속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월동 준비를 도울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