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P통신) = 보랏이 수영복만 입은 미녀들 사이에 중요부분(?)만 가린채 엉덩이를 불쑥 내놓아 네티즌들이 흥분하고 있다. 영화만큼 포복절도 <보랏>카툰속 말풍선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만큼 포복절도할 패러디 포스터, 메신저 아이콘 등으로 온라인까지 장악중인 <보랏>이 이번엔 재미있는 카툰 말풍선 이벤트로 또한번 온라인을 습격했다.
영화<보랏>이 자랑하는(?) 최고의 상상초월 명장면 베스트4 를 뽑아 제작된 보랏 카툰은 말로만 듣던 화제의 영화<보랏>의 엽기적인 실체를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네티즌들은 마치 내가 보랏이 된 것처럼 카자흐스탄 킹카가 돼 고향을 소개하고 짜릿한 미국 여정을 경험한다.
미국 교양있는 가정집에 방문해서는 변기 사용법을 몰라 변기물을 냉큼 들이키는 못말리는 보랏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2007년 최고의 어이상실을 보랏!_msh78’등의 재치있는 말풍선을 채우는 중이다.
특히 중요부위만 가린 위험천만 수영복을 입고 미녀들에 둘러싸인 카툰에는’전세계를 흥분시킨 엉덩이를 보랏!_peace’’엉덩이 터질라~보랏도 터질라!_borat’ 등 재치만점의 후끈후끈한 얘기들이 가득하다.
이벤트마저도 18세 관람가임이 분명한 보랏의 이번 이벤트는 오픈 하루만에 벌써1500여껀의 네티즌 응모를 기록하며 인기몰이중이다.
다양한 얘기들로 채워지고 있는 <보랏>카툰에 소개된 영화속 명장면들은 어떤 장면들인지 확인해보자!
전세계를 들썩인 화제의 명장면 베스트4
씬1. 미국으로 건너가기 전, 자기소개와 마을을 안내하는 리포터 보랏
(말풍선이미지) 안녕하세요. 보랏입니다.
여러분을 좋아해요. 섹스도 좋아하구요.
이 친구는 어킨. 강간법인데 아주 개구져요.
제 여동생 나탈야예요. 창녀대회에 나가서 4등했어요. 나이스~
씬2. 교양있는 미국 가정집에 초대받은 보랏
(말풍선이미지) 주인 : 이렇게 휴지를 뽑아서 닦은 다음에..
보랏 : 주인이 손님들 뒤도 닦아줘요?
씬3. 카자흐스탄 킹카,섹시엉덩이 보랏
(말풍선이미지) 내취미는 미녀들과의 선탠!
바로 이런 내 매력에 미녀들이 줄을 섯죠!
씬4. 미국의 유행 유머 배우기,한박자 쉬고~ 뻥!
(말풍선이미지) 강사 : 미국에선 요즘 뭔가 거짓말을 해놓고
말끝에 ‘뻥’을 붙여 놀리는 뻥유머가 유행이예요.
한번 해봐요 ‘검은색이야,(한박자 쉬고)…뻥!
보랏 : 검은색이야,한박자 쉬고 뻥!
영화<보랏>은 카자흐스탄의 발전을 위해 미국의 선진 문화를 배우러 간 ‘보랏’이 TV속 ‘파멜라 앤더슨’을 보고 한눈에 반해 그녀를 찾아 캘리포니아로 떠나게 되면서 겪게 되는 상상을 초월한 기발하고 엉뚱한 여정을 담고 있다.
코미디의 역사를 뒤엎는 신개념 코미디라는 평가와 함께 코미디 영화 사상 최고의 엽기 캐릭터로 인정 받는 보랏의 엉뚱하고 환당한 이 여정은 1월 25일 확인 할 수 있다.
이진아 기자 press@dip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