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유저 댓글 읽기 특별 영상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0-05 17:00 KRD7 R0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안타리아의전쟁

개발 총괄 김태곤 상무 등 댓글 읽어주고 소통…올 하반기 정식 출시 예정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중인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지난 20년 간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해 온 ‘창세기전’의 지식재산권(IP)을 모바일로 옮겨 재탄생시킨 전략 RPG로 올 하반기 정식 출시 예정이다.

특히 원작의 방대한 스토리와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영웅 캐릭터,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비공정’, ‘마장기’ 등을 활용한 대전을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G03-9894841702

이번 영상에는 게임을 미리 경험한 이용자 및 창세기전 시리즈에 애정이 있는 팬들이 남겨 준 생생한 댓글을 개발진이 직접 읽고 답하며 활발하게 소통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핵심 개발진이 직접 나서 오랜 시간을 투자한 게임의 기획 의도, 일러스트에 대한 부분을 직접 설명하면서도 영상 중간에 악플에 대처하는 재치 있는 모습을 보이는 등 출시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깜짝 재미를 선사한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사전 예약 시작 3일 만에 신청자 수가 70만 명을 넘기는 등 창세기전 시리즈를 향한 이용자들의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새로운 창세기전을 기대해 주시고,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출시 전까지 게임 완성도를 높이는데 집중하고, 많은 이용자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