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희본, “색안경 낀 시선 너무 힘들었다” 눈물 펑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5-13 19:23 KRD2 R0
#박희본
NSP통신-<사진=티캐스트>
fullscreen
<사진=티캐스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원조 걸그룹 ‘밀크’ 출신의 박희본이 방송에서 뜨거운 눈물을 쏟아냈다.

FashionN(패션앤)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시즌3 최근 녹화에서 억대 온라인 쇼핑몰 CEO로 변신해 새 삶을 살고 있는 박희본은 그간의 심경을 고백하며, 눈물을 훔쳤다.

이날 박희본은 온라인 쇼핑몰 CEO들의 미션수행을 통해 패션감각부터 마케팅, 경영 등 CEO 자질까지 평가해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에서 다른 도전자들과 함께 미션 수행 후 평가 받는 자리에 올랐다.

G03-9894841702

MC 현영의 소감을 묻는 질문에 박희본은 “연예인으로 살아오며 세간의 평가에 위축될 수밖에 없었던 지난 날, 쇼핑몰 오픈 후에도 색안경을 끼고 보는 시선이 너무 힘들었다”며 갑작스런 눈물을 보여 출연진과 제작진 모두를 당황케했다.

한편 오늘(13일) 자정에 방송되는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시즌3 2회에서는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통해 쇼핑몰을 알리고 일주일 안에 회원수 1100명을 늘리는 미션이 펼쳐진다. 이날 박희본을 비롯해 야구장에 한복을 입고 등장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한복녀’ 박예원, 홍대 공연으로 주목 받은 ‘홍대 비트박스녀’ 류수 등이 출연, 자신만의 캐릭터를 설정해 홍보 활동을 벌인 결과 심사를 통해 탈락자 1인이 가려질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