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개발사 블루해머)에서 신규 월드보스 ‘웨어울프 로드 마두크’를 공개한다.
새로운 월드보스 레이드는 가문에 소속되어야만 보스 공략에 참여할 수 있었던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제약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특히 유저들이 단합해 3곳의 던전을 클리어 해야 최종 월드보스 공략이 가능하고, 참여 인원도 기존보다 늘어난 총 8명의 캐릭터가 모여야 도전할 수 있어 더욱 강화된 협동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신규 캐릭터 하이든도 새롭게 추가됐다. 하이든은 노블레스 원작 웹툰에서 유니온의 수장인 절대자 1장로의 대역을 맡고 있던 강력한 인물이다. 게임 내에서도 육탄전이 가능한 물리형 공격 영웅 캐릭터로 등장한다.
이외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마린룩의 여성 캐릭터 가르다와 절대자 무자카의 코스튬도 선보였다. 특히 무자카 코스튬은 게임 유저가 아이디어 제공부터 원화작업까지 직접 코스튬 작업에 참여해 더 의미가 깊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추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석기간 동안 선착순으로 쿠폰을 지급해 특별 보상을 지급하고 해당 기간에는 성장 버프 3배 적용해준다. 또,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 절대자 캐릭터 지급은 물론 각종 게임 아이템 및 재화를 지급하는 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