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마블문화재단, 청음복지관 ‘넷마블견학프로그램’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9-21 09:27 KRD7
#넷마블문화재단 #청음복지관 #넷마블견학프로그램

넷마블 임직원으로 구성된 명예강사가 게임산업·직무 소개 및 게임관련 기술에 대한 특강 진행

NSP통신-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문화재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이 청음복지관 청각장애 고등학생 24명을 대상으로 넷마블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지난 19일 넷마블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견학프로그램은 청음복지관의 특수학교 청각장애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간 수화통역과 함께 진행됐다.

IT 및 게임 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을 지닌 학생들인 만큼 실제 게임개발환경에 대한 소개 등 진로탐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의로 구성했다.

G03-9894841702

특히 넷마블 임직원으로 구성된 명예강사로부터 게임산업 및 게임직무는 물론 AI(인공지능) 및 빅데이터 기술들이 어떻게 게임에 활용되는지에 대한 특강을 듣는 뜻 깊은 시간으로 꾸며졌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게임산업과 진로에 관해 다양한 지식과 체험을 제공하고 있는 견학프로그램은 해를 거듭하면서 높은 관심으로 국내에서 글로벌로, 중고생에서 대학생으로 참여대상이 계속 확대되고 있다”며 “특히 이번 견학을 계기로 장애학생들의 참여 기회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 출범한 넷마블문화재단은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 등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