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패럴렐스(Parallels)가 국내 맥(Mac) 환경에서 윈도우를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이를 위해 패럴렐스는 국내 기업 총판, 시스템 통합 사업자이자 소매 시장 등에 IT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소프트뱅크커머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이에 따라 소프트뱅크커머스는 맥용 패럴렐스 데스크톱6와 패럴렐스 데스크톱6 스위치의 한국어 버전 제품을 국내 맥 소프트웨어및 기타 애플 유통망에 공급하게 된다.
맥용 패럴렐스 데스크톱6는 재부팅 없이 맥에서 윈도우의 어플리케이션을 부드럽게 구동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그래픽 집약적인 프로그램들을 구동시키는 가장 빠른 수단으로서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터치 등에서도 패럴렐스 모바일을 통해 원격 접속이 가능하다.
기능뿐만 아니라, 맥OS의 디자인과 느낌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윈도우용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서도 보이지 않도록 처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동시에 맥을 처음으로 사용, 윈도우의 친숙한 배경과 시작 메뉴 버튼을 맥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