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펍지, 배틀그라운드 ‘훈련장’ 공개… 최대 30분까지 사망없는 게임 가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9-12 18:31 KRD7
#펍지 #배틀그라운드 #훈련장

FIX PUBG 캠페인 일환으로 사용자 피드백 반영한 훈련장 모드 추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펍지(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에 신규 콘텐츠 ‘훈련장’을 추가한다.

플레이어는 2km x 2km 크기 훈련장에서 기본 조작부터 운전, 탄 낙차 같은 난이도 높은 내용까지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의 모든 것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연습해볼 수 있다.

훈련장은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어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을 개선하는 ‘FIX PUBG(픽스 펍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가됐다.

G03-9894841702

훈련장은 크게 장비 진열대, 사격장, 연습장, 그리고 주행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장비 진열대에는 각종 총기를 비롯해 총기 부착물, 근접 무기, 방어구 등 실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든 무기들이 마련되어 있다. 사격장은 총기 훈련을 하는 공간으로 거리별, 표적별로 사격 연습을 할 수 있다. 또 연습장에서는 투척 무기, 낙하, 교전, 이동 관련 연습이 가능하며 주행 트랙을 통해 탈 것들을 마음껏 경험해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로비에서 훈련장 버튼을 클릭 후 매치메이킹을 거쳐 훈련장에 참가한다. 최대 20명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한 플레이어는 최대 30분까지 사망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