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빅토리아, 립스틱 모델 발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4-19 16:54 KRD2 R0
#빅토리아
NSP통신-<사진=에스티 로더>
fullscreen
<사진=에스티 로더>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걸 그룹 에프엑스(f(x))의 빅토리아가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 로더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퓨어 칼라 립스틱’ 모델로 발탁됐다.

빅토리아는 최근 진행된 광고 화보 촬영에서 촉촉한 입술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한 매혹적인 모습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에스티 로더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알렉스 조(Alex Cho)는 “빅토리아는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센슈얼한 성숙함까지, 다양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다”며 “립스틱 모델로 발탁될 만큼 입술이 아름다운 연예인으로 손꼽을 만 하다”고 그의 미모를 극찬했다.

G03-9894841702

빅토리아를 모델로 앞세운 에스티 로더 퓨어 칼라 립스틱은 내달 출시 예정으로 선명한 발색, 부드럽고 촉촉한 질감과 샤이니한 효과를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총 35가지 칼라로 선보인다. 특히 이 중 빅토리아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2가지 컬러(베리 휘즈, 버뮤다 핑크)에는 ‘빅토리아 핑크’라는 닉네임을 붙여 출시된다.

빅토리아는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닉쿤과 함께 가상부부로 출연, ‘쿤토리아’ 커플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빅토리아가 속한 에프엑스는 컴백에 앞서 한층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멤버들의 첫 정규앨범 티저 컷과 타이틀 곡 ‘피노키오’를 지난 18일 공개해 하루 만에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몰이 중이다.

NSP통신
fullscreen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