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UV 유세윤 “고은 신곡 열심히 하면 우리 무릎정도” 독설 심사평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4-13 19:37 KRD2 R0
#UV #유세윤 #고은 #흐르네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UV 유세윤이 신곡 ‘흐르네’를 발표하는 가수 고은에 쓴(?) 심사평을 쏟아낸 동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이 영상은 고은이 신곡 발표를 앞두고 MBC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를 패러디해 제작한 홍보용 티저 영상물로 최근 ‘이태원프리덤’으로 인기몰이중인 UV(뮤지, 유세윤)가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 영상에는 고은이 신곡 ‘흐르네’를 부르고, 중간중간 인터뷰와 심사위원으로 나선 UV 유세윤의 ‘건방진(?)’ 심사평을 담아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G03-9894841702

민낯으로 출연한 유세윤은“조금만 더 열심히 하면 우리 무릎정도 올 수 있지 않을까”라며 “언제나 응원하고 있으니 음악으로 뭉쳐보자”라고 애정어린 독한(?) 심사평을 밝혔다.

이 영상은 온라인에 공개되자마자 네이트 네이버 다음 등 각종 포털에 베스트 동영상으로 오르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 2008년 애절한 발라드 곡인 데뷔 싱글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이후 7번째 싱글 ‘흐르네’를 발표하는 고은은 “가수로서 ‘나가수’ 출연이 꿈이라고 회사에 말했더니 재미있는 발상으로 이번 홍보 영상을 만들어 줬다”며 “노래 잘하는 가수로 인식되는 것이 인생 최고의 목표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고은은 22일 앨범 발매와 함께 KBS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