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3Q 매출 290억원·영업손실 9.5억원 기록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9번째 클래스 ‘금수랑’과 신규 서버 ‘헥세’를 오는 16일에 오픈한다.
금수랑은 검은사막 모바일 티저 페이지를 통해 지난 3일 처음 공개됐다. 이 클래스는 신수인 ‘흑랑’의 주인으로 흑랑과 함께 전투하거나 흑랑을 타고 적들을 상대한다. 전투 환경에 따라 흑랑의 힘을 적절히 활용한다면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이용자는 금수랑 출시 전까지 각 마을에서 흑랑 NPC를 만나 대화하기를 통해 금수랑 사전예약에 참가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한정 반려동물 흑랑과 신화 등급 방어구 세트를 수령할 수 있다.
이외 같은 날 검은사막 모바일의 19번째 서버인 헥세를 오픈한다. 펄어비스는 신규 서버를 오픈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방침이다.
한편 오늘(9일) 업데이트를 진행한 검은사막 모바일은 장비 상점 행운의 배열 추가 등 46건의 패치를 완료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콘텐츠 추가와 이용자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시스템 개선 등이 이루어졌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