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조윤희, 러블리녀로 6개월만에 안방극장 복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4-08 21:06 KRD2 R0
#조윤희 #윤은혜 #내게거짓말을해봐
NSP통신-<사진=NOA엔터테인먼트, 블루페페>
fullscreen
<사진=NOA엔터테인먼트, 블루페페>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조윤희가 SBS 새 월화극 ‘내게 거짓말을 해봐’ 여주인공으로 윤은혜와 함께 캐스팅됐다.

지난해 MBC 일일극 ‘황금물고기’ 이후 6개월만에 드라마로 컴백하는 조윤희는 이번 작품에서 여주인공 오윤주 역을 맡는다.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청순함과 팜므파탈의 오가는 매력을 선보여 온 조윤희는 이번 드라마에서 디스플레이 디자이너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해 보일 예정이다.

G03-9894841702

극 중 오윤주는 화목한 가정에서 맺힌 거 없이 사랑 받으며 자란 투명한 유리 같은 그러면서도 따뜻한 성품에 예쁘기까지 한 천상 여자로 같은 여자들에게 좌절감마저 안겨주는 캐릭터이다.

또한 호텔 대표이사 현기준의 전 약혼녀이자 기준의 남동생 현상희의 친구로 이 두 형제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사랑스러운 여자다.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20대 후반의 미혼 여성인 여자 주인공이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얼떨결에 기혼자라고 거짓말을 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그린 로즈’, ‘초혼’의 김수룡 PD가 연출을 맡고 ‘맨땅에 헤딩’ 김예린 작가가 극본을 맡은 이 드라마는 조만간 첫 촬영에 들어가 ‘마이더스’ 후속으로 오는 5월 9일 첫 방송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