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BNK금융, ‘금융소비자 보호’ 결의 행사

NSP통신, 최인영 기자, 2018-08-03 18:19 KRD7 R0
#BNK금융 #금융소비자보호 #임직원결의행사 #정책토론 #대학교수특강

정책토론회·대학교수 특강·결의문 낭독 등 실천의지 다짐

NSP통신-BNK금융은 지난 2일 본사 23층 스카이홀에서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다짐행사를 실시했다.
fullscreen
BNK금융은 지난 2일 본사 23층 스카이홀에서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다짐행사를 실시했다.

(서울=NSP통신) 최인영 기자 = BNK금융그룹(회장 김지완)은 지난 2일 오후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에 대한 실천의지를 다지기 위해 그룹 임직원이 함께하는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다짐행사’를 본사 23층 스카이홀에서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을 비롯한 각 계열사 임직원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해 그룹 내 각종 현안에 대한 방안과 미래 비전을 토론하는 ‘BNK미래정책토론회’도 진행했다.

행사에는 이유태 부경대학교 교수를 초청해 ‘금융소비자보호, the BNK's WAY’를 주제로 금융소비자보호가 금융산업 발전으로 이어지는 과정과 금융웰빙의 중요성에 대한 특강을 진행했다

G03-9894841702

이어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 순서에서는 부산·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 권미희 부행장과 박진옥 상무가 그룹의 전 임직원을 대표해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실천을 위한 우리의 결의’를 낭독하고 참석 임직원 전원이 결의문을 제창하며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결의문에는 ▲금융소비자보호 중심주의 천명, ▲불합리한 제도 및 관행의 획기적 개선, ▲소비자 피해 예방 강화 및 공정하고 신속한 사후 구제, ▲금융소외계층에 대한 지원 확대 등을 담아 금융소비자보호 1등 그룹이 되기 위한 행보에 의지를 다졌다.

NSP통신/NSP TV 최인영 기자, iychoi@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