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레인보우, 새 활동 콘셉트는 ‘변화무쌍’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4-04 18:31 KRD2 R0
#레인보우
NSP통신-<사진=DSP미디어>
fullscreen
<사진=DSP미디어>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걸그룹 레인보우가 팔색조 매력으로 신곡 활동에 나선다.

레인보우는 지난 주말 공개된 새 앨범 재킷사진을 통해 ‘SO女(소녀)’라는 재킷 타이틀로 페미닌(feminine) 콘셉트를 강조한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꽃과 식물을 테마로 레인보우 각 멤버들의 매력을 한 차원 끌어 올린 이번 사진에서는 지난해 디지털 싱글 앨범 ‘A’와 ‘마하’ 의 섹시하면서도 강렬한 시크함과는 전혀 다른 청순하고 성숙한 여성미를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G03-9894841702

이어 1일 촬영한 새 앨범 타이틀곡 ‘TO ME(내게로..)’의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는 앨범 재킷과는 180도 다른 ‘럭셔리 걸’ 콘셉트로 변화를 이뤄내 카멜레온 ‘레인보우’의 모습에 기대감을 전했다.

레인보우는 “이번 활동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앨범 재킷과 뮤비, 무대와 안무 각 콘셉트도 다른 느낌으로 구성, 레인보우라는 팀 이름에 걸맞게 이번 활동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꺼내 보일 예정이다”고 새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레인보우는 오는 7일 미니앨범 2집 ‘TO ME’의 음원을 공개하고, 11일에는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새 앨범 타이틀 곡 ‘TO ME’는 일본 최고 프로듀서이자 DJ인 다이시 댄스 곡으로 그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이전 댄스의 음악에서는 흔치 않았던 파워 넘치는 곡 구성이 한국과 일본 댄스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여진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