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장우, ‘우결’ 함은정 가상남편 낙점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3-30 22:26 KRD2 R0
#이장우 #함은정 #우결
NSP통신-<사진=KBS 드라마 웃어라동해야 화면 캡쳐, 함은정 미니홈피>
fullscreen
<사진=KBS 드라마 ‘웃어라동해야’ 화면 캡쳐, 함은정 미니홈피>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출신 탤런트 이장우(25)가 MBC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30일 ‘우결’은 티아라 함은정 투입소식과 함께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게될 상대역으로 모델출신 탤런트 김영광과 드라마 ‘드림하이’에 함께 출연했던 김수현 등이 네티즌 물망에 올라 양측 소속사가 ‘사실무근’으로 입장을 밝히는 일대 헤프닝을 겪기도 했다.

이장우는 이날 오후 ‘우결’ 촬영 현장에서 함은정과 가상부부로 녹화를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G03-9894841702

함은정-이장우는 지난 1년간 ‘우결’을 통해 용서부부로 활약했다 하차한 씨엔블루 정용화와 소녀시대 서현의 바통을 이어받았다.

이장우의 ‘우결’ 출연소식에 네티즌들은 “은근 함은정과 잘 어울리는 커플로 앞으로 활약이 기대된다”, “우결 진신으로 기대된다”, “빨리 출연하는 모습 봤으면 좋겠다”, “앞으로 활약 기대한다” 등 뜨거운 반응이다.

한편 이장우는 지난 2009년 트웬티포세븐 싱글 앨범 ‘그녀석의 여자’로 가수 데뷔했으며, KBS 주말극 ‘수상한삼형제’에서 이준혁(김이상 역)의 경찰대 후배 백마탄 경위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현재 종영을 향해 가고 있는 KBS 일일극 ‘웃어라 동해야’에서 지창욱(동해 역)의 이복동생으로 카멜리아 호텔 부총지배인인 김도진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