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혼성 록밴드 허쉬크릭, 첫 미니 앨범 발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3-25 19:37 KRD2 R0
#허쉬크릭
NSP통신-<사진=허쉬뮤직>
fullscreen
<사진=허쉬뮤직>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클럽 활동을 축제 현장 무대를 통해 ‘라이브의 강자’로 군림 중인 혼성 4인조 락밴드가 이달 30일 첫 미니앨범 발매를 통해 본격 활동에 나선다.

허쉬크릭은 아마추어 밴드들 사이에서 카피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첫 싱글 ‘플라이 라이트(fly high)’와 인디차트 1위에 올라 록 마니아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두 번째 싱글 ‘타임머신’을 통해 대중들에게 자우림, 체리필터를 잇는 혼성 록밴드로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첫 싱글 후에는 멤버의 건강문제로, 두 번째 싱글 발매 후에는 보컬의 교통사고로 불운을 겪으면서 활동을 쉬게돼 팬들에게 아쉬움을 전했던 허쉬크릭은 감성적이고 파워풀한 보이스의 멤버 리연을 새 식구로 맞아 재결성, 올 초부터 홍대 인근 클럽 무대에 서고 있다.

G03-9894841702

허쉬크릭이 발매할 이번 앨범 타이틀곡 ‘Someday(섬데이)’는 기타리스트인 김성완이 작사 작곡을 맡아 인류의 화합을 모티브로했으며, 파워풀하고 리드미컬한 드럼과 베이스, 매력있는 보컬의 보이스로 팝락 스타일의 느낌을 세련되게 잘 살렸다는 평이다.

또한 이 음반에는 반복되고 지루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의 새로운 삶에 대한 도전을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비트로 표현해낸 ‘액션스타’와 잔잔한 어쿠스틱 반주위에 잃어버린 사람에 대한 가슴에 새겨진 슬픔 그리고 아픈 과거를 극복해 나가는 한 여인의 이야기를 담아낸 ‘Stay in My heart(스테이 인 마이 하트)’가 실렸다.

인디뮤직을 통해 자신들만의 음악 세계를 추구해 나가고 있는 허쉬크릭의 첫 미니앨범 수록곡 모두는 오는 30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