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영빈 경남은행장, 지역 기업체·복지시설 방문

NSP통신, 이광용 기자, 2011-03-24 17:18 KRD7
#경남은행

[서울=DIP통신] 이광용 기자 = 경남은행(은행장 박영빈) 박영빈 은행장은 24일 지역 기업체 2곳과 복지시설 1곳을 방문해 경영 고충과 건의사항 청취, 그리고 위문품 전달 등의 시간을 가졌다.

지역 기업체 지원과 사회공헌활동 현안을 직접 챙기기 위해 마련된 이날 현장 방문은 박영빈 은행장의 요청에 따라 진행됐다.

박영빈 은행장은 출근길부터 엔진부품 제조업체인 환웅정공(회장 한장규, 창원 팔용동 소재)을 찾아 생산시설물 등을 둘러보고, 한장규 회장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기업 지원을 위한 의견을 교환했다.

G03-9894841702

이어 자동차부품 제조업체인 센트랄(회장 강태룡, 창원시 성산동 소재)을 방문해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특히, 박영빈 은행장은 현장 시찰 후 강태룡 회장과 함께 ㈜센트랄 사내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며,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눴다.

박영빈 은행장은 “지역 기업체들과의 동반 장을 위해 협력관계를 확고히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며 “경영애로를 덜어 주기 위한 여신지원을 실효성 있게 개선하고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역 기업체 순회에 이어 박 은행장은 노인의료복지시설인 사회복지법인 성로원(원장 김은희, 창원 마산합포구 교방동 소재)을 방문해 김은희 원장에게 침대시트 등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위문품 전달 후 노인들을 위로 하는 자리에서 박영빈 은행장은 “오늘의 대한민국은 노인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힘입어 이룩됐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노인복지 증진과 권익 향상 위한 은행차원의 구호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ispyon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