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로, 2025년 매출 839억8000만원…7년 연속 최대치 경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맥스(대표 이길형)가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에 신규 테마 팬케이크 하우스와 새롭게 재정비한 셰프 대회를 공개했다.
이번에 문을 연 18번째 신규 테마 팬케이크 하우스는 말차 반죽으로 고소함을 더한 팬케이크와 퐁당 쇼콜라, 아포카토 등 다양한 디저트 레시피와 함께 멋진 집사 코스튬과 새끼 백곰 펫도 만날 수 있다.
또 노래를 불러 주변 손님의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는 음치 아리아 손님이 등장, 독서광 헬렌, 대식가 도날드의 신규 시나리오 및 이용자 편의를 위한 인게임 UI(유저인터페이스) 개선 작업도 진행됐다.
이와 함께 대대적인 시스템보완에 나선 세계 셰프 대회는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스코어 랭킹 ▲개인별 획득 메달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메달 미션 ▲추가 효과가 2배가 되는 대회 전용 뷰티 아이템 ▲셰프 대회 모드 17 테마까지 확장하는 등 전체 이용자를 아우르는 개선작업이 진행됐다.
마이리틀셰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일반 스테이지 모드의 별 100개를 달성하면 젬 10개, 10만 코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