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정우성, 이지아와 ‘열애’ 인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3-21 00:29 KRD2 R0
#정우성 #이지아
NSP통신-<사진=SBS 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
fullscreen
<사진=SBS 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정우성과 이지아가 열애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20일 오후 정우성은 자신의 팬클럽을 통해 이지아와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알렸다.

글에서 정우성은 “마음가는 새로운 친구가 생겨 드라마 종료 후부터 즐거운 시간을 함께 갖기 시작하는 단계이다”며 이지아와 현재 교제중임을 밝혔다.

G03-9894841702

정우성은 또 이날 열린 팬미팅자리에서 다시 한 번 이지아와 열애중인 사실을 전하며, “무엇보다 말이 잘 통하는게 너무 좋았다”고 교제를 결심한 배경을 설명했다.

두 사람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여신’에서 NTS(국가대테러정보원) 현장 요원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정우성과 이지아의 열애설은 지난 11일 프랑스 파리에서 두 사람이 다정한 모습으로 거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불거졌으나 양측 모두 이에 대해 구체적 언급을 회피해 의혹을 가중시켜 왔다.

한편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로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결국 사귀는구나. 선남선녀 커플 탄생이다”, “정우성과 이지아가 ‘품절남녀’가 돼나니 아쉽지만 축하”, “두 사람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예쁜 사랑 오래오래 하길 바란다” 등 축하의 메시지를 이어 보내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