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산소방서, 새내기 소방공무원 안산투어 및 공감토크 운영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18-07-06 14:46 KRD7
#안산소방서 #새내기소방공무원 #안산투어 #공감토크 #임용장수여
NSP통신-6일 성호기념관 앞에서 안산소방서의 새내기 소방공무원들이 안산투어 중 성호기념관 관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산소방서)
6일 성호기념관 앞에서 안산소방서의 새내기 소방공무원들이 안산투어 중 성호기념관 관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산소방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안산소방서(서장 이정래)가 6일 신규 임용된 새내기 소방공무원 20명에게 임용장을 수여하고 안산투어 및 공감토크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새내기 소방공무원의 자존감 및 조기적응력 향상과 서장과의 공감토크를 통한 소통·배려·화합의 장을 통해 소방조직문화 선도를 위한 우리서 특수시책 일환으로 동료 간 결속력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투어는 단원구 동산로 소재 경기도미술관 관람을 시작으로 성호기념관 관람, 공감토크, 조력발전소 견학, 대부도 해솔길 산책, 안산119안전체험관 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G03-9894841702

이어 서장과의 공감토크를 통해 소방공무원으로서 가져야할 마음가짐과 현장 출동 시 안전사고 방지 등에 대한 조언을 듣는 자리도 마련됐다.

이정래 서장은 소방관으로서 첫 발을 내딛는 새내기 소방관들을 격려하며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킨다는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안전지킴이로서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쳐 달라” 고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