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권영찬, 기업 초청 인문학특강 가져…“도전과 변화가 내 가치를 결정한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07-04 10:08 KRD7 R0
#권영찬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이 사료업체에 명사로 초청돼 인문학특강을 가졌다.

4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특강은 농협사료에서 동기부여를 통한 임직원 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NSP통신

권영찬은 이날 ‘변화와 혁신 그리고 도전을 통한 내 가치 올리기 십계명’을 주제로 한 강연에서 개그맨에서 출발해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사업가로, 홈쇼핑 마케팅전문가로, 상담전문가로, 작가로 무한 변신하며 스스로의 가치를 높일 수 있었던 자전적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해 관심을 끌었다.

그는 “먼저 자신의 몸과 마음의 가치를 알고 2018년 하반기 목표를 재설정할 필요가 있다”라며 “내 스스로가 나의 가치를 크게 잡고, 새로운 도전을 진행하다보면 꿈은 반드시 이루어지게 되어 있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어 “1%라도 자신의 가능성을 들여다봤다면 할 수 없다가 아닌 할 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다시 한 번 자신의 가치를 재설정할 필요가 있다”며 “또 나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십계명 중 내가 하는 일에 자부심을 느껴야 하며, 일희일비하지 않는 여유로운 자세를 가져야 하고, 행복의 기준을 타인이 아닌 자신 스스로에게 먼저 두어야 한다는 세 가지를 꼭 기억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각종 강연 현장에서 ‘행복재테크’ 강사로 사랑받고 있는 권영찬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 교수로 있으며 방송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그는 최근 활동명을 호인 ‘백광(伯桄)’으로 바꾼 바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