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반도체 매출 1천억 달러 첫 돌파…삼성 2위·SK하이닉스 3위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박탐희가 3년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다.
박탐희 소속사인 장인엔터테인먼트는 “박탐희가 현재 방영중인 MBC 아침드라마 ‘주홍글씨’ 후속작인 ‘당신 참 예쁘다’에 여주인공 조안나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당신 참 예쁘다’(연출 김우선)는 성공만을 목적으로 하는 한 남자의 사랑과 배신의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릴 드라마로 지난해 MBC 극본공모 연속물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 이다.
박탐희가 연기할 조안나는 기품 있고 이지적인 외모의 세련된 커리어우먼으로 모든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있던 여자였로 고등학교 시절 왕따였던 자신을 도와준 첫사랑 박치영(김태훈 분)을 만나 결혼해 헌신적으로 남편을 사랑하지만 결국 파국으로 치닿게 되는 가여운 캐릭터다.
박탐희는 “이번 작품을 통해 오직 사랑만을 바랐던 안나에 대한 공감과 이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박탐희 매력적인 연기가 기대되는 ‘당신 참 예쁘다’는 내달 초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박탐희는 자신의 결혼과 태교 이야기를 다룬 책 ‘탐희 스토리 IN GOD’을 발간, 서점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