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6.13선거

양기대 더민주 공동선대위원장, 광명시 나선거구 집중유세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8-06-10 16:53 KRD2
#양기대 #박승원 #더민주 #광명시 #이재명

광명시 도시개발문제 이주희 광명시의원 후보 중요한 역할 할 것

NSP통신-양기대 더민주 공동선대위원장이 광명시 나선거구에서 집중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 (박승봉 기자)
양기대 더민주 공동선대위원장이 광명시 나선거구에서 집중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 (박승봉 기자)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10일 오후 3시 30분 양기대 더불어민주당 공동선대위원장이 경기 광명시 광명갑지역구 지역을 찾아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정대운 경기도의원 후보, 이주희 광명시의원 후보(1-가), 이일규 광명시의원 후보(1-나)에 대한 집중지원유세전을 펼쳤다.

광명시 갑지역구는 광명시 을지역구에 비해 낙후된 지역으로 광명동 유권자들은 제대로 된 도시개발 전문 후보자들을 기대하는 곳으로 양기대 공동선대위원장이 광명시장 재임시절 애착을 많이 갖고 있던 곳이기도 하다.

NSP통신-양기대 더민주 공동선대위원장(가운데)과 이주희 광명시의원 후보(왼쪽)가 손을 잡고 승리를 다짐하는 만세를 외치고 있다. (박승봉 기자)
양기대 더민주 공동선대위원장(가운데)과 이주희 광명시의원 후보(왼쪽)가 손을 잡고 승리를 다짐하는 만세를 외치고 있다. (박승봉 기자)

양 공동선대위원장은 “지난 6월 8일 대한민국이 국제철도협력기구 정회원에 가입돼 유라시아대륙철도의 꿈이 한 발짝 가까워 졌다”며 “문재인 정부가 유라시아대륙으로 진출하는데 KTX광명역이 출발역이 될 수 있도록 경기도지사에 이재명, 광명시장에 박승원, 경기도의원에 정대운, 광명시의원에 대표주자 1-가 이주희, 1-나 이일규에게 힘을 실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광명시의 뉴타운조성 및 도시개발에 따른 많은 분쟁과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이주희 광명시의원 후보가 10여 년간 광육재건축에서 얻은 경험과 노하우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마지막으로 “6월 12일 북미정상회담의 성공적인 개최와 종전협정 그리고 나라다운 나라 더 큰 광명을 위해 문재인 정부를 도울 수 있는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와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정대운 경기도의원 후보, 이주희, 이일규 광명시의원 후보들이 꼭 당선 될 수 있도록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지지연설을 마쳤다.

NSP통신-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선거운동원과 이주희 광명시의원 후보 선거운동원들이 홍보팻말을 들어보이며 주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박승봉 기자)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선거운동원과 이주희 광명시의원 후보 선거운동원들이 홍보팻말을 들어보이며 주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박승봉 기자)

한편 양기대 전 광명시장은 2015년부터 광명시가 유라시아대륙철도 출발역으로 선점하기 위해 KTX광명역 교통.물류거점육성범시민대책위원회를 출범시켰으며, 2018년 초에는 사단법인 유라시아평화철도포럼을 설립해 공동대표직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양 전 광명시장은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위원장직을 맡는 남북고속철도연결 범정부차원의 추진기구를 구성해야 한다고 강조한바 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