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반도체 매출 1천억 달러 첫 돌파…삼성 2위·SK하이닉스 3위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SBS 새 월화극 ‘마이더스’ OST 파트2에 거미가 참여해 화제다.
28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된 거미의 ‘기다리고 싶어’는 발라드 곡으로 여주인공 이민정의 테마곡으로 사용된다.
작곡가 이현승과 작사가 최갑원의 콤비에 드라마 음악 감독 최철호가 참여, 감각적이면서도 감성이 묻어나는 음악으로 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곡은 마음이 돌아선 남자를 미워할 수 없는 마음에 매일 울며 기다리는 여자의 아픈 마음을 애절한 멜로디와 가사로 담아내고 있다.
특히 반복적인 후렴구는 감정을 최고조로 끌어올려, 앞으로 전개될 드라마에서의 이민정 감정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모은다.
거미의 ‘기다리고 싶어’는 3월초 발매되는 풀패키지 OST에 정식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타짜’의 강신효 PD와 ‘자이언트’의 이창민 PD가 연출 호흡을 맞추고, 장혁 이민정 김희애 등 초 호화 캐스팅과 짜임새 있는 극본으로 쾌조의 출발을 보인 ‘마이더스’는 기업과 재벌 스토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돈과 욕망,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그릴 예정이다. 오늘(28일) 밤 9시 55분 제 2회가 방송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