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떠나볼까

마이허니, 하와이여행…노팁·노쇼핑

NSP통신, 황기대 기자, 2011-02-23 21:25 KRD2
#마이허니 #하와이여행 #여행사
NSP통신

[서울=DIP통신] 황기대 기자 = 일생에서 가장 행복한 날이라면 결혼식을 꼽을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신혼부부들에게 물어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두 번은 못할 일이라며 고개를 흔들기도 한다. 새로운 가정을 꾸리기 위한 준비를 소홀히 할 수 없으며 모두 다 처음해보는 준비과정으로 많은 트러블이 생기기 때이다.

NSP통신

하지만 결혼준비에서 가장 큰 결정인 예식장소와 신혼여행지만 결정하면 결혼준비의 반은 끝냈다고 말할 수 있다. 둘만의 가장 행복한 시간을 만들 수 있기 위해 그만큼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신혼여행지다.

그렇다면 2011년 현재 예비부부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허니문 여행지는 어디일까? 바로 하와이여행이다.

G03-9894841702

하와이는 바람이 부는 쪽인 남서해안은 화창한 날씨와 눈부신 백사장, 푸른 바다빛깔을 자랑하고 바람이 불어오는 북동부는 산이 많고 열대정글과 가파른 폭포가 있으며 파도가 거칠다.

하와이는 연중기후가 온화해 여름과 겨울의 기온차가 4℃에 불과하다. 연안지역은 하루 평균 기온이 최고 28℃에서 최저 20℃사이로 환상적인 날씨를 보인다.

백사의 와이키키비치, 칼라카우아 거리의 고층 호텔들, 푸른 바다를 한눈에 바라다보는 다이아몬드 헤드 등 현대적인 휴양지와 아름다운 자연이 조화된 남국의 파라다이스로 미국의 까다로운 비자가 전면 폐지되면서 그동안 비자 때문에 미국여행을 미뤄왔던 많은 사람들이 하와이를 비롯해 미국여행을 떠나고 있다.

특히나 하와이는 지난해에 비해 두 배 이상 신혼여행객이 늘어나서 그 수요가 가의 폭발적이다.

그렇다면 좀 더 특별하고 즐거운, 의미있는 하와이 신혼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이 있을까?

임상엽 신혼여행전문 여행사인 마이허니 대표는 수많은 여행사 중에서도 허니문전문여행사를 선택하라고 이야기한다. 믿을만한 여행사를 만남으로서 허니문의 절반은 성공했다고 볼 수 있다.

10년 이상된 여행사들 중에서도 마이허니는 허니문전문여행사로 11년째 줄곧 허니문이라는 한길만을 파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마이허니는 오랜 하와이 판매 경험으로 인해 다양한 노하우는 물론 경험까지 보유하고 있어 다시 여행을 떠날 때 마이허니를 찾는 경우도 많다.

NSP통신

마이허니(www.myhoney.co.kr)를 이용해 허니문을 다녀온 여행객들의 소개도 이어지고 있고 그 소개가 또 소개로 이어지기도 하고 기념여행까지도 마이허니를 찾고 있다.

또한 패턴화 돼 있는 관광코스가 아닌 신랑, 신부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의미있는 코스를 개발, 꼭 경험해야하는 각종 즐길 거리를 넣은 ‘노팁’, ‘노쇼핑 상품’을 기본으로 상품구성을 하고 있다.

다양한 관광여행객 취향에 맞는 맞춤일정까지도 가능하다.

게다가 하와이를 운행하는 다양한 대한항공, 하와이언항공, 델타항공, 일본항공 등 항공노선및 좌석을 보유하고 있어, 좀 더 신혼부부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다.

NSP통신

gida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