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황광희, 팅커벨 의상 입고 걸그룹 ‘빙의’ 패러디 퍼포먼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2-21 18:55 KRD2 R0
#제국의아이들 #황광희
NSP통신-<사진=스타제국>
fullscreen
<사진=스타제국>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제국의아이들(ZE:A)이 ‘충격 비주얼’ 걸그룹 댄스 따라잡기에 나서 화제다.

지난 20일 오후 3시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구 멜론 악스홀)에서 데뷔 첫 공식 팬미팅 ‘Happy ZE:A’s Day(해피 제아스 데이)를 가진 제국의 아이들은 현장에서 인기 걸그룹을 패러디한 코믹한 무대로 열기를 더했다.

이날 ‘팅커벨’ 포스의 의상을 입고 걸그룹으로 깜짝 ‘빙의’한 광희, 시완, 민우, 희철은 오렌지 캬라멜의 ‘마법 소녀’, 쥬얼리의 ‘Back it up(백 잇 업)’, 미스 에이의 ‘Bad girl Good girl(배드 걸 굿 걸)’, 티아라의 ‘yayaya(야야야)’를 연달아 선보여, 팬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G03-9894841702

특히 광희를 필두로 멤버 모두 새로운 느낌으로 재해석한 요절복통 포인트 안무를 통해 깜짝 발랄한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

제국의아이들은 이날 걸그룹 댄스 따라잡기 외에도 리더 문준영과 박형식이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구속’ 열창과 힙합곡 메들리, DJ DOC의 ‘나 이런 사람이야’ 등 무대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줬다.

한편 출시를 앞둔 정규 앨범 미공개 수록곡 2곡을 공개,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제국의아이들은 막바지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