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장동민, ‘야차’ 카메오 ‘맛깔 연기’ 선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2-17 22:31 KRD2 R0
#장동민 #야차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장동민이 케이블채널 OCN 스펙터클 액션사극 ‘야차’에 카메오 출연한다.

오는 18일 방영되는 ‘야차’ 11회에서는 극중 왕의 비밀 조직 ‘흑운검’으로 돌아온 백록(조동혁 분)이 좌의정 강치순(손병호 분)의 반정을 막기 위해 거지패의 꼭지딴(우두머리)을 찾아 도움을 청하러 나섰다 거지패거리와 오해로 시비가 붙게 되는 과정이 그려진다.

장동민은 이 장면에서 백록과 싸움을 벌이는 거지패거리의 행동대장으로 등장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G03-9894841702

최근 촬영에서 장동민은 카메오 출연이지만 특유의 유머와 재치로 맛깔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제작진의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

그간 각종 드라마에서 카메오로 종종 모습을 보였던 장동민은 지난달 tvN 다큐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8’에서 까도남(까칠한 도시 남자)으로 깜짝 등장해 웃음을 안겼고, 최근에는 솔로 컴백한 간미연의 ‘미쳐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현재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 ‘복불복쇼2’, ‘양민이 뿔났다’ 등에 고정 출연하는 등 지상파와 케이블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중인 장동민은 앞으로 연기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혀 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야차’는 조선 중기 왕의 비밀조직 ‘흑운검’을 배경으로 두 형제와 한 여인의 엇갈린 운명과 야망, 복수를 담은 총 12부작의 스펙터클 액션사극으로 매주 금요일 밤 12시 방송되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