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필립-박민영, ‘버커루 진’ 모델 발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2-16 16:54 KRD2 R0
#이필립 #박민영 #버커루
NSP통신-<사진=버커루>
fullscreen
<사진=버커루>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필립과 박민영이 청바지 브랜드 ‘버커루’ 새 모델로 낙점됐다.

버커루 측은 “ 두 배우 모두 연예계를 대표할만한 전문 모델 못지않은 축복받은 명품 바디라인과 패션감각이 뛰어나 내츄럴한 실루엣과 아름다운 바디라인의 입체감을 살린 20011 뉴 컬렉션인 비 스킨진(B-SKIN JEAN)을 가장 잘 소화해 낼 수 있다는 판단에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소 밝혔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이필립은 8등신의 명품 바디라인으로 진 태주얼을 절제된 듯 강렬한 포스와 함께 자연스러우면서도 펑키한 느낌으로 데님의 오리지널리티와 트렌디함을 잘 표현해 냈다.

G03-9894841702

특히 여심(女心)을 뒤흔드는 빈티지한 매력을 발산하며, ‘재벌급 패션 간지남’의 면모를 맘껏 과시해 현장 관계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또 박민영은 청순하고 순수한 소녀적이미지와 함께 글래머러스한 글램 섹시미를 한껏 발산, 타이트함을 넘어 자유로움과 내츄럴 글램핏으로 진 패션을 완성했다.

박민영은 내츄럴한 실루엣과 아름다운 바디라인의 입체감이 돋보이는 환상적인 바디라인으로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완벽 각선미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필립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길라임의 수호천사다운 모습을 보여 ‘그림자 라임앓이’라는 애칭으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으며, 박민영은 KBS2 ‘성균관스캔들’에서 남장여자 김윤희 역을 맡아 박유천 유아인 송중기 등과 성균관 ‘잘금4인방’으로 ‘꽃선비’ 열풍을 모는 등 올 가장 주목받는 여배우로 우뚝 섰다.

NSP통신
fullscreen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