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6.13선거

박승원 후보, “더 큰 광명을 만들겠다”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8-05-23 07:08 KRD7
#박승원 #광명시장 #개소식 #전국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주요인사 및 시민 2천여 명 운집

NSP통신-박승원 광명시장 후보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실)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실)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22일 오후 5시 경기 광명시 철산동 한 사무실에서 박승원 더불어민주당 광명시장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열렸다.

개소식에는 박광온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전해철·양기대 공동상임선대위원장, 이석현 전 국회부의장, 김두관, 백재현, 윤관섭, 권칠승 의원, 강신성 더불어민주당 광명을 지역위원장, 김민석 민주연구원 원장 등 당 주요 인사와 시민 20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먼저 축사에 나선 이석현 전 국회부의장과 김두관 의원은 당 정책위 부위원장, 문재인 정부 자치분권위원회 위원 등 ‘정책통’으로서 박 후보의 장점을 추켜세웠다.

G03-9894841702

이어 양기대 전 광명시장은 “오늘 개소식이 열리는 이 건물에서 광명시장에 2번 당선돼 느낌이 좋은 곳이다. 양후박(양기대 후임은 박승원) 박승원의 새로운 광명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박광온 경기도당위원장은 “북미 정상회담을 앞두고 문재인 대통령이 방미 중이다. 한반도 평화 분위기에 발맞춰 남북이 공동 번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더불어민주당이 6.13 지방선거에서 승리하는 것”이라며 “더불어 박승원과 함께하면 광명시와 광명시민이 달라질 것”이라며 지지를 당부했다.

NSP통신-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선거사실 개소식에 참석한 내외빈과 광역의원 후보들 그리고 기초의원 후보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실)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 선거사실 개소식에 참석한 내외빈과 광역의원 후보들 그리고 기초의원 후보들이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박승원 광명시장 후보실)

이어서 박 후보가 20년 동안 시민운동 현장에서 또 현실정치 영역에서의 고민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박승원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자치분권 시대를 새롭게 여는 것이 촛불 정신”이라고 강조하며 “평화의 시대를 여는 문재인 대통령, 시민 시대를 여는 박승원이 더 큰 광명을 만들겠다”라는 각오를 밝혔다.

또 “민주주의 역사를 만든 택시운전사, 1987 등 이제 광명에서의 20년 풀뿌리 민주주의 역사를 쓰겠다”라는 포부를 드러내고 “광명의 문을 새롭게 여는 광명시민 시대를 위해 광명시민 모두와 함께 원팀으로 가겠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이번 6.13 지방선거는 5월 24일~25일 후보 등록과 함께 5월 31일 본격적인 선거기간이 시작돼 14일간의 선거운동을 치르게 된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