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계명문화대, 제2회 학과별 댄스경연대회 성황리 마쳐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8-05-17 14:10 KRD7 R0
#계명문화대학교 #계명문화대
NSP통신-참여한 학생들과 교수들 단체사진/ 우승한 패션학부 학생들. (계명문화대학교)
fullscreen
참여한 학생들과 교수들 단체사진/ 우승한 패션학부 학생들. (계명문화대학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는 지난 16일 대학 수련관에서 1100여명의 재학생들과 교수들이 모인 자리에서 대학생활에 활력을 주고 끼와 재능을 가진 재학생들에게 맘껏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고자‘제2회 학과별 댄스경연대회’본선을 개최했다.

본선에는 지난 3일 예선을 거쳐 올라온 7개팀이 프로 댄스팀에 못지않은 멋진 퍼포먼스와 화려한 댄스솜씨를 선 보였다.

그 결과 패션학부‘팬톤’팀이 구성과 창의성, 난이도, 팀워크, 관중호응도에서 고르게 우수한 성적을 받아 장학금 70만원과 우승이라는 영예를 얻었다.

G03-9894841702

준우승에는 생활체육학부‘머슬’팀이 장학금 56만원을, 은상에는 간호학과‘라온’팀이 장학금 49만원을 수여받았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패션학부 진효정(1학년, 19세)학생은 “학생들이 잘하는 것을 밀어주고 격려해 주는 프로그램들이 있어 행복하다”면서 “학생들이 필요로 하고 행복해 할 수 있고 스트레스를 맘껏 풀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신 총장님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박명호 총장은 “우리대학교에서는 학업을 열심히 하는 것은 기본이고, 학생들이 즐거워하고, 행복해한다면 댄스대회, 팝송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대학생활에서 활력을 찾고 정말 행복해 하는 대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계명문화대학교에서는 바른인성을 지닌 인재양성과 학생들이 대학에 잘 적응하고, 즐거운 대학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학과별 댄스경연대회 외에도 체험연수와 힐링악기교실, 튼튼문화인체력강화프로젝트, 계열별합창단, 독서토론클럽 다독다톡 등의 프로그램과 오픈형 북카페, 영어체험학습공간 글로벌 존 등을 운영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