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BNK금융, ‘우산 나눔 캠페인’ 실시...연중 무상 우산 대여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5-15 14:34 KRD7
#BNK금융 #부산은행 #경남은행
NSP통신- (BNK금융)
(BNK금융)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BNK금융그룹이 고객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힘들 때 함께하는 금융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아 무료로 우산을 빌려주는 ‘우산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우산 나눔 캠페인의 아이디어는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이 직접 제안했다. 지난해 9월 취임한 김 회장은 거래처 방문시 고객들로부터 여러 차례 “BNK금융그룹이 비 올 때 우산을 씌워주는 든든한 동반자”의 역할에 더욱 최선을 다해 달라는 현장의 의견을 청취했다.

김 회장은 이러한 의견을 그룹 경영에 적극 반영해 현재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등 BNK금융 각 계열사들은 포용적 금융 실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BNK금융그룹은 이러한 지역 상생의 의지를 더욱 높이기 위해 ‘우산 나눔 캠페인’을 실시하기로 했다.

G03-9894841702

지역 중소기업을 통해 제작된 우산을 부산은행, 경남은행, BNK캐피탈, BNK투자증권, BNK저축은행 등 약 500여 영업점에서 비 오는 날 우산이 없는 고객과 시민들에게 무상 대여하는 방식이다.

BNK금융은 우선 1차로 10만개의 우산을 제작하고 향후 우산 소진율 등을 감안해 지속적으로 우산을 제작한다는 계획이다.

우산은 필요할 때 부산은행, 경남은행 등 BNK금융그룹 관계사 영업점을 방문해 빌려 쓰고 자율적으로 반납하거나 우산이 필요한 다른 사람에게 전달해도 된다.

BNK금융은 “우산 캠페인을 통해 지역 상생 경영을 적극 실천하는 BNK금융의 이미지를 높이고 나눠 쓰고 함께 하는 성숙된 시민 문화가 더욱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