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한카드, 모바일 플랫폼에 ‘기프트샵’ 서비스 오픈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5-08 10:04 KRD7
#신한카드 #신한판 #신한카드기프트샵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신한카드는 자사 모바일 플랫폼 신한FAN(판)에서 모바일 쿠폰 구매 및 선물하기가 가능한 ‘신한FAN 기프트샵’ 서비스를 오픈했다.

신한FAN은 모바일 간편결제 FAN페이뿐 아니라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고 신한카드가 없는 고객들도 FAN머니 자동 발급 등을 통해 휴대폰 인증만으로 1~3분 이내 가입이 가능한 신한카드 대표 모바일 플랫폼이다.

신한카드는 이번 ‘신한FAN 기프트샵’ 서비스 오픈시 고객 편의성 제고 및 차별적 혜택 제공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G03-9894841702

우선 고객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신한FAN 회원이면 별도의 가입 또는 로그인 절차없이 기프트샵 서비스 이용을 가능케했다.

결제시에는 FAN페이 전용 결제 도입을 통해 결제 과정을 최소화했다. 모바일 쿠폰 구매·선물하기를 누르고 받는사람 전화번호만 선택하면 결제화면이 바로 호출돼 간편하게 쿠폰 구매·선물하기를 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이 모바일 쿠폰 구매·선물시 쿠폰가격의 3~5%를 상시 할인해주고 기존에 적립된 마이신한포인트를 사용해 구매·선물도 가능해진다. 아울러 월 1회 이상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차별적 고객 혜택 제공에도 주안점을 뒀다.

기프트샵에는 총 40개 브랜드, 1200여개 상품을 우선 제공할 예정이며 상품군은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센터를 통해 모바일 쿠폰 연장도 가능하며 신한 FAN에서 쿠폰 유효기간 전에 환불도 가능케 할 예정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신한FAN 기프트샵’ 오픈 기념 이벤트로 이달 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5주간(주말제외) 매일 특가판매 및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판매의 경우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5개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며 타임세일은 매일 오후 2시, 요일별 특가상품에 대해 선착순으로 1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