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SC제일은행, 새 브랜드 캠페인 시작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5-03 10:09 KRD7
#SC제일은행
NSP통신-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SC제일은행은 모그룹인 스탠다드차타드(이하 SC)와 함께 ‘지금에 만족해선 세상을 바꿀 수 없으니까’라는 새로운 슬로건의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SC그룹은 ‘사회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경제 활동을 통해 SC가 진출해 있는 지역사회에 선의의 힘이 되겠다’는 의지를 소개하기 위해 2011년 ‘Here for good’이라는 브랜드 약속을 발표했다.

2016년부터 그룹 임직원 및 고객을 대상으로 ‘전세계의 비즈니스와 번영을 가로막는 장벽을 해소하는데 은행들이 할 수 있는 역할’에 대한 사전조사를 진행했으며 그 결과로 기존의 브랜드 약속을 이룰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하게 됐다.

G03-9894841702

이번 캠페인에서는 ‘적당함’에 안주하지 않았기에 특별한 성과를 이룬 사람들의 감동 스토리를 1분 내외의 짧은 영상 시리즈로 선보인다.

첫 번째 영상에서는 자메이카 출신의 올림픽 챔피언인 우사인 볼트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지금에 만족해선 세상을 바꿀 수 없으니까’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앞으로 선보일 후속 영상에서는 기업 및 고객들이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의 신흥 시장에서 더 나은 성과를 달성하거나 차별화를 이뤄내기 위해 각기 다른 장벽을 극복해온 과정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SC그룹 본사가 있는 영국은 물론 한국, 홍콩, 싱가포르, 대만에서 먼저 시작되며 나머지 그룹 진출 국가에서는 올해 내에 단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SC제일은행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해당 캠페인 동영상을 선보인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