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성제 의왕시장, 무소속 출마 선언 “승리해 돌아 올 것”

NSP통신, 박생규 기자, 2018-04-26 10:47 KRD2
#김성제 의왕시장 #의왕시청 #브리핑 #기자회견 #무소속
NSP통신-김성제 의왕시장 무소속 출마 선언 모습. (박생규 기자)
김성제 의왕시장 무소속 출마 선언 모습. (박생규 기자)

(경기=NSP통신) 박생규 기자 = 김성제 의왕시장은 26일 오전 11시 의왕시청 브리핑룸에서 지지자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기자회견을 열고 6‧13 지방선거에 무소속 출마를 선언했다.

김 시장은 “신창현 국회의원의 부당한 공천횡포로 경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조차 박탈당해 고민했으나 많은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받들어 지방선거에 무소속으로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그는 울먹이며 “어쩔 수 없이 사랑하는 더불어민주당을 잠시 떠나지만 선거에 승리해 당당히 더불어민주당으로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밝혔다.

G03-9894841702

김 시장은 “지난해 6월 이후 지금까지 수많은 음해성 고발과 투서가 자행돼 왔지만 이와 관련해 단 한 번도 기소나 처벌을 받은 일이 없다”고 강조했다.

특히 “수많은 유언비어와 허위사실들이 유포되고 걷잡을 수 없는 소문들로 의왕시가 혼탁한 네거티브 선거판으로 변해버려 안타깝고 참담한 심정”이라고 덧붙였다.

또 “의왕시는 백운밸리, 장안지구, 포일지구, 산업단지, 고천행복타운 등 다양한 대규모 도시개발이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되고 있어 사업을 안정적으로 마무리해야 하는 중요한 시점에 놓여있다”고 주장했다.

이러한 중차대한 시점에서 “의왕시를 위해 본인이 마지막 혼신의 힘을 다해 마무리할 수 있도록 기회를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 시장은 “추진 중인 도시개발 사업들이 완성되면 민선 7기 임기 내에 의왕시는 인구 20만의 수도권 중심도시로 변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NSP통신/NSP TV 박생규 기자, skpq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