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CJ프레시웨이, 정이푸드빌과 MOU…상품 전문성 강화 나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4-24 20:26 KRD7
#CJ프레시웨이 #정이푸드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프레시웨이(대표 문종석)가 정이푸드빌(대표 이정희)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품 전문성 강화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조림류 및 나물류 등 정이푸드빌의 차별화된 상품 제조 역량을 발판 삼아 병원 및 요양시설 등 전문성이 요구되는 경로에 특성화된 상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NSP통신-CJ프레시웨이 김승하 상품개발본부장(좌)과 정이푸드빌 이정희 대표이사(우)가 업무협약서를 쓰고 있는 모습 (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 김승하 상품개발본부장(좌)과 정이푸드빌 이정희 대표이사(우)가 업무협약서를 쓰고 있는 모습 (CJ프레시웨이 제공)

또 CJ프레시웨이는 정이푸드빌의 상품 경쟁력과 더불어 이미 확보하고 있는 병원 급식에 대한 맞춤형 식단을 무기 삼아 단체급식 서비스의 질적 향상까지 도모한다는 복안이다.

CJ프레시웨이와 정이푸드빌은 현재까지 ‘속초식 명태 초무침’ 및 ‘참나물 장아찌’ 등을 포함 50여개에 달하는 상품 개발을 마쳤으며, 앞으로도 CJ프레시웨이 메뉴R&D 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병원 급식 및 요양 시설 등 경로에 특화된 상품 구색을 더욱 다양화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CJ프레시웨이 김승하 상품개발본부장은 “정이푸드빌과의 협업을 통해 시장에서 반드시 통하는 상품을 적극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며"앞으로도 지역 기반의 전문성을 갖춘 향토 기업을 지속 발굴해 나감으로써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상생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