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우은미, 성형미인 대열 합류…“성형없이 노래로만 승부한다더니 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1-21 17:18 KRD2 R0
#우은미
NSP통신-<사진=트루엠엔터테인먼트, 우은미 미투데이>
fullscreen
<사진=트루엠엔터테인먼트, 우은미 미투데이>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슈스케2’ 출신 가수 우은미가 새 앨범(EP) 발표와 함께 성형으로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화제다.

우은미는 데뷔 후 숱한 성형제의를 받아왔지만 그 때마다 이를 정중히 거절하며, 언론 인터뷰를 통해서는 “결코 성형을 하지 않겠다”고 밝힌 바 있어 이번 성형에 대한 배경에 궁금증을 갖게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우은미 매니저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방송활동 및 대중의 사랑과 노래를 위해선 변신이 필요하다”고 끈질기게 설득한 끝에 우은미 스스로가 성형에 대한 부정적 사고를 바꿔 수술대에 올랐다.

G03-9894841702

우은미의 성형 후 모습은 예전과는 판이하게 다른 갸름한 턱선, 커진 눈, 오똑해진 코로 예뻐졌다.

2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성형 인증샷을 올린 우은미는 “성형. 새로운 시작. 먼저 여러분들과의 약속을 어겨 정말 죄송하다”며 “비록 얼굴은 변했지만 자신감을 가진만큼 초심 잃지않고 더 좋은 음악과 노래로써 절대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전보다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성형 후의 미안함과 각오를 글로 전했다.

우은미의 성형이 화제가되면서 네티즌들은 “성형하니까 훨씬 더 이뻐졌다. 보기 좋다”, “진짜 이뻐졌다. 이뻐진 만큼 최고의 가수가 되길 기대해본다”, “성형이 죄냐. 이뻐지고 싶은 건 자유. 활동 열심히 해라”, “자신감도 가진 만큼 멋진 활동 기대한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팬들과의 약속을 어긴 건 실망이다”, “가요계 현실이 비주얼만을 강조하고 있는 것 같아 씁쓸하다”, “당당한 모습 좋았는데 역시 우은미도 어쩔 수 없구나”, “실력으로 승부하겠다더니 웬 성형” 등 실망스럽다는 반응이다.

한편 우은미는 프로듀서 김두현이 작사 작곡한 신곡 ‘못난 놈이야’를 오을(21일)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야 하는 가슴 아픈 이별 이야기를 우은미의 매력있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에 실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