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주시, 휴게음식점 영업자 위생교육 실시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18-04-19 17:16 KRD7
#경주시 #휴게음식점 영업자 교육

친절, 청결, 위생, 식품 품질향상 증진

NSP통신-경주시가 19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지역내 휴게음식점 기존 영업자를 대상으로 친절과 청결, 서비스 수준을 향상하기 위한 위생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경주시)
경주시가 19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지역내 휴게음식점 기존 영업자를 대상으로 친절과 청결, 서비스 수준을 향상하기 위한 위생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경주시)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경주시는 19일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지역내 휴게음식점 기존 영업자를 대상으로 친절과 청결, 서비스 수준을 향상하기 위한 위생교육을 실시했다.

휴게음식점은 주로 다류나 아이스크림 류 등을 조리, 판매하거나 패스트푸드점과 분식점 음식류를 조리, 판매하는 영업장이다.

이번 교육은 식품위생 수준 향상과 2000만 관광객 시대 대비 경주시를 찾는 관광객에게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했다.

G03-9894841702

3시간 가량 실시된 이날 교육에서는 먼저 심영은 현 대구MBC 방송인을 초청, 고객응대요령 등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어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경북지회 최성희 교육분원장과 박희한 사무국장이 식품위생법령과 식품위생시책, 식품위생법 해설, 영업자가 알아야 할 세무, 노무관리, 위생업주의 역할 등을 교육했다.

김성도 위생과장은 “오늘 교육을 통해 영업자들이 위생관념과 전문지식을 습득해 위생수준과 식품의 품질을 향상함과 동시에 안전성을 확보해 시민건강 증진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