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한카드, 굿네이버스와 함께 매칭 기부 캠페인 진행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4-09 13:50 KRD7
#신한카드 #굿네이버스 #신한카드캠페인
NSP통신- (신한카드)
(신한카드)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신한카드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저개발국 식수 부족 해결을 위한 캠페인인 ‘Good Water Project in School’을 진행한다.

이는 국제 사회 이슈가 되고 있는 저개발국 학교의 식수와 위생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으로 기부금과 위생 키트를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신한카드는 2일부터 6개월 동안 기부 전용 포털 사이트 ‘아름인’에서 500만원을 목표로 모금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고객들이 기부한 금액에 같은 금액을 더할 계획이어서 최대 1000만원이 지원된다.

G03-9894841702

또 페이스북에 게재된 관련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만 눌러도 위생 키트 지원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 신한카드는 게시물 참여 건수 5건 당 위생 키트 1개씩 최대 1000개를 지원할 예정이다.

기부금과 위생 키트는 캠페인 종료 후 오는 10월경 전달될 예정이다.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로 캠페인이 조기 종료되면 전달 시점이 앞당겨질 수도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기부 전용 사이트 ‘아름인’을 운영해 미래 세대 육성을 위한 '아름인 도서관' 개관, 업계 최초 해외 봉사단 프로그램, 임직원과 고객이 참여하는 봉사 활동 등을 통해 상생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신한금융그룹의 ‘금융의 힘으로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따뜻한 금융 실천의 일환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식수를 구하기 위한 고통이 덜어지고 위생 환경 개선으로 아동들의 건강이 나아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