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하나금융, 지역사회 소외계층 위한 봉사활동 실시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3-30 09:13 KRD7
#하나금융지주(086790)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하나금융
NSP통신-하나금융그룹은 29일 명동 사옥에서 하나금융지주,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하나생명, 하나대체투자자산운용, 하나펀드서비스, 하나에프앤아이 등 관계사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명동 사옥 강당에 모인 하나금융그룹 임직원들이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할 행복상자에 담을 필통과 에코백을 직접 제작하고 있다. (하나금융)
하나금융그룹은 29일 명동 사옥에서 하나금융지주,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하나생명, 하나대체투자자산운용, 하나펀드서비스, 하나에프앤아이 등 관계사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명동 사옥 강당에 모인 하나금융그룹 임직원들이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할 ‘행복상자’에 담을 필통과 에코백을 직접 제작하고 있다. (하나금융)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하나금융은 관계사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는 매 주말마다 시행 중인 봉사활동과 함께 그룹 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지원으로 이뤄진 주중 봉사활동으로 휴매니티에 기반한 기업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금융그룹 명동사옥에서 지난 29일 진행된 봉사활동은 하나금융지주, KEB하나은행, 하나카드, 하나생명, 하나대체투자자산운용, 하나펀드서비스, 하나에프앤아이 등 명동사옥에서 근무하는 하나금융그룹 내 7개 관계사의 임직원 100여 명이 참여했다.

G03-9894841702

이 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하나금융그룹 임직원들은 필통과 에코백을 손수 제작해 다양한 학용품, 간식 등과 함께 ‘행복상자’에 정성껏 담았다. 이 날 제작된 총 120개의 행복상자는 도봉 지역아동센터연합회, 관악구 양지 지역아동센터, 하남 글로벌다문화센터 등에 전달됐다.

하나금융지주 사회공헌팀 관계자는 “장애인, 아동,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하고 그룹 내 관계사 임직원들의 소통의 기회도 살릴 수 있는 봉사활동의 자리를 매달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금융은 사람과 사랑, 삶을 중시하는 ‘휴매니티(Humanity)’에 입각한 기업문화 정착을 통해 그룹의 중점 추진 과제인 ‘함께 성장하는 금융’을 실천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