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기찬, 틴에이저시트콤 ‘레알스쿨’ 합류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1-05 20:28 KRD2 R0
#이기찬 #레알스쿨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싱글 앨범 ‘LOVE’(러브)를 발표하며, 3년 만에 컴백한 이기찬이 연기자 활동을 병행한다.

이기찬은 케이블방송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될 잉글리쉬 틴에이저 일일시트콤 ‘레알스쿨’에 명품 ‘A클래스 담임 역’으로 캐스팅돼 시트콤 연기에 첫 도전한다.

올해로 데뷔 15년 차에 접어든 이기찬은 본격적인 싱글 앨범 활동 시작과 함께 배우 배용준의 여행 에세이 ‘한국의 아름다움을 찾아 떠난 여행’의 다큐멘터리 OST에 참여한 데 이어 시트콤 배우로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G03-9894841702

이기찬은 “2008년 영화 출연 이후 오랜만에 연기를 하는 데다 시트콤 연기는 처음이기 때문에 부담도 크고 걱정도 되지만 함께 출연하는 ‘레알스쿨 선생님 군단’이 든든하게 응원해주고 있어 한결 가볍고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3년이란 공백기 동안 가요계는 물론 방송가 전체에 여러 변화가 있었음을 느꼈기 때문에 국내 음반 활동은 물론 해외(일본) 진출, 시트콤 연기 도전, 에세이 집필 등 다양하고 새로운 분야에 도전들을 계속 해나가며, 다재다능한 멀티형 엔터테이너로 거듭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유키스 동호(자뻑남 역), 주다영(아이돌 역), 도지한(모범생 역), 김수연(야망녀 역) 등 주목할 만한 신예들의 대거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레알스쿨’은 각각의 사연을 가진 고등학생들이 영어울렁증을 극복하기 위해 벌이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을 예정이다. 첫 방송은 오는 10일 오후 4시 30분.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