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SP통신) 조인호 기자 = DGB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2018년 벚꽃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여행 관련 경품을 제공하고, 저축 장려를 위해 마련한 시즌 마케팅 ‘우연히 봄, 설레는가 봄, DGB와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벚꽃 놀이 시즌을 맞아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목돈마련통장을 발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벚꽃 디자인 통장을 한정 발급하고, 관련 예금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항공권, 면세점 적립금, 여행사 할인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행사다.
기존 이순구 화백의 웃는 얼굴 통장, 르 슈크레 체크카드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한 한정 상품을 선보인바 있는 DGB대구은행은 오는 4월30일까지 목돈마련통장을 발급하는 고객에게 화사한 벚꽃이 눈에 띄는 분홍 컬러의 한정 벚꽃 통장을 선보인다.
DGB벚꽃통장은 오는 28일부터 4월30일까지 DGB대구은행의 목돈마련통장을 발급받는 고객에게 한정 발매될 희소성 있는 디자인으로 기대를 모은다.
같은 기간 목돈마련 상품 중 마이(My)적금, 청춘희망적금, 외화예금, 아이M예·적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여행 관련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어부산 왕복항공권, 와이파이도시락 무료이용권 등이 추첨 증정되며, 가입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적립금 및 와이파이도시락 할인, 모두투어 할인 혜택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과 해당 상품에 대한 개별 안내는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적금 가입과 종이통장 가입이 줄어들고 있지만, 저축의 소중함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고객들에게 뜻깊은 것을 남기고 싶어 목돈마련 상품을 가입하고 통장을 발급받는 고객들을 위한 한정통장을 발매하게 되었다”며 “대면 및 비대면채널 모두를 포함하는 추첨 대상 상품 이벤트에도 많은 고객들의 응모를 바라며, DGB대구은행은 시즌별, 고객별, 상품별 다양한 마케팅 실시로 고객 편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