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기창 경기남부지방경찰청장, 부천원미경찰서 현장 격려 방문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8-03-20 12:32 KRD7
#부천원미경찰서 #경기남부청 #이기창 #현장격려방문 #현재섭
NSP통신-20일 오전 이기창 경기남부지방경찰청장이 부천권 체감 치안 안정 및 현장직원 격려를 위해 현장직원 및 협력 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토론을 하고 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20일 오전 이기창 경기남부지방경찰청장이 부천권 체감 치안 안정 및 현장직원 격려를 위해 현장직원 및 협력 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토론을 하고 있다. (경기남부지방경찰청)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이기창 경기남부지방경찰청장이 오전 경기 부천권 체감 치안 안정 및 현장직원 격려를 위해 경기 부천 원미경찰서와 소사경찰서를 각각 방문했다.

부천 원미경찰서장 현재섭 서장, 소사경찰서장 유제열 서장을 비롯한 현장직원 및 협력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자유로운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토론회에서는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의 내부만족도 향상을 위한 방안에 대해 활발한 토론이 진행됐다.

NSP통신-토론회를 진행하고 있는 이기창 경기남부지방경찰청장. (경기남부지방경찰청)
토론회를 진행하고 있는 이기창 경기남부지방경찰청장.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뿐만 아니라 지역 체감안전도 향상을 위한 공동체 치안 활동 일환으로 협력단체의 적극적인 참여 방안 등 협력단체와의 활발한 협업과 관련된 직원 및 협력단체장들과의 심도 있는 토론이 이루어졌다.

G03-9894841702

이 청장은 민·경 협력치안에 기여해온 협력단체 관계자 4명(원미 2명, 소사 2명)에게 감사장을 전달했으며 중요범인검거 및 행정발전유공 경찰관 7명(원미 4명, 소사 3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NSP통신-토론회 진행 후 이기창 경기남부지방경찰청장을 비롯한 현장직원 및 협력단체장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남부경찰청)
토론회 진행 후 이기창 경기남부지방경찰청장을 비롯한 현장직원 및 협력단체장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남부경찰청)

토론회를 마친 후 이 청장은 부천시청 내에 위치한 부천시 CCTV 통합관제센터를 방문해 관제센터에서 근무하는 현장직원 및 시청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기창 경기남부지방경찰청장은 “직원들의 내부만족도 제고를 위해 직원들의 사소한 이야기라도 귀를 기울이겠다”며 “업무를 수행하면서 인권이 가장 우선적인 가치임을 깨닫고 정의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공평무사한 법집행을 통해 주민들에게 신뢰받는 경찰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