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임형길 대구 중구청장 예비후보, 휴일 민심 청취·구민 소통 행보

NSP통신, 김덕엽 기자, 2018-03-17 18:11 KRD2
#자유한국당 #자유한국당대구광역시당 #임형길 #6.13지방선거 #대구중구청장

중구지역 재래시장, 문화의 거리, 노인정 등 다양한 곳 찾아

NSP통신-임형길 중구청장 예비후보가 재래시장에서 상인들과 음식을 먹으며, 이들의 민심을 듣고 있다. (임형길 후보 제공)
임형길 중구청장 예비후보가 재래시장에서 상인들과 음식을 먹으며, 이들의 민심을 듣고 있다. (임형길 후보 제공)

(대구=NSP통신) 김덕엽 기자 = 임형길(58, 자유한국당) 대구 중구청장 예비후보가 휴일에도 민심 청취와 구민 소통을 위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임형길 예비후보는 지난 15일 선거사무소 개소 이후 휴일에도 중구 지역 재래시장과 청년층이 많은 문화의 거리, 경로당 등 다양한 곳을 누비며 이들의 민심과 애로사항 등을 적극 청취했다.

임 예비후보는 중구지역의 한 경로당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공약 설명과 함께 안부를 전하며, 재래시장 등에서 상인과 음식을 나눠먹거나, 최근 일자리 부족으로 고충을 겪고 있는 청년층의 이야기를 들으며 적극 소통했다.

NSP통신-청년층과의 소통에 나선 임형길 중구청장 예비후보가 어린이들과 기념 촬영을 가지는 모습 (임형길 후보 제공)
청년층과의 소통에 나선 임형길 중구청장 예비후보가 어린이들과 기념 촬영을 가지는 모습 (임형길 후보 제공)

임형길 예비후보는 “빨간 운동화를 조여매고, 1460일간 중구의 기적과 파라다이스 만들기 실현을 위해 언제 어디서라도 구민들의 어려움을 듣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빨간 운동화를 조여맨 임 예비후보는 ‘행복나눔 중구, 젊은문화 중구, 안전복지 중구, 도심재생 중구’ 실현을 위해 찾아가는 공약발표회를 적극 개최해 적극적으로 민심을 돌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임형길 예비후보는 지난 13일 중구보건소 노인복지관 봉사로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안긴 것으로 알려졌다.

NSP통신/NSP TV 김덕엽 기자, ghost12350@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